오늘은 스파르타 코딩 클럽 unity 게임 개발 과정 51일차(최종프로젝트 2일차 와이어 프레임 & 시간 조정 기능 개발 & 에셋을 구매하다.)

2024. 1. 12. 00:02스파르타코딩클럽 게임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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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 프로젝트 2일차 나는 오늘 이사를 하였기 때문에 팀 프로젝트에 무언갈 도움을 줄 수 있는 환경이 아니였다.

하지만 팀원과 늦게나마 대화를 하여 어느정도의 진행이 되었는지 알 수 있게 되었다.

1.와이어 프레임

우리 게임의 와어 프레임이다.
역할 분배도 끝마쳤다. 서로 희망하는 구현사항이 있었는데 이부분은 크게 겹치지 않았다.,
이를 통해 지라를 이용하여 각자의 역할을 배분 & 할당 하였다.

2. 시간 조정 기능 구현

시간을 멈추었다가 재생시켰을때의 모습
시간을 멈추었다가 재생시켰을때의 모습2
시간을 느리게 만드는 모습
아웃 라인을 만든 모습
참고한 자료
논의 한 내용

ReTime | Particles/Effects | Unity Asset Store

 

ReTime | Particles/Effects | Unity Asset Store

Use the ReTime tool for your next project. Find this and more particle & effect tools on the Unity Asset Store.

assetstore.unity.com

 

3. 구매한 에셋

 

The Backrooms by Gamertose | 3D Sci-Fi | Unity Asset Store

 

The Backrooms by Gamertose | 3D Sci-Fi | Unity Asset Store

Elevate your workflow with the The Backrooms by Gamertose asset from Gamertose. Find this & other Sci-Fi options on the Unity Asset Store.

assetstore.unity.com

 

9.99 달러 이건 개인적으로 나중에 프로젝트에서 사용해 볼까 탐나기도 했는데 현재 컨셉의 분위기와 잘 어울려서 그냥 구매해 버렸다. 

 

프리펩을 확인하니 충분히 쓸만해서 잘 구매한 느낌이다. 

 

이사 준비 때문에 이렇게 밖에 작성하지 못했지만 

 

내일은 좀 더 열심히 해 볼 생각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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