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스파르타 코딩 클럽 unity 게임 개발 과정 28일차(버그 수정)
2023. 12. 7. 00:32ㆍ스파르타코딩클럽 게임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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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래는 저것이 체크 되어있었는데
그렇게 되면 RunMonster 의 애니매이션이 끝나야지만 데드가 실행되었는데
저것을 해제하니까 데드가 바로 실행되었다.
여기서 스케일과 로테이션를 조정한 것은 풀 매니저에서 몬스터를 불러올 때 죽었던 몬스터의 애니매이션 스케일 효과가 남아있기 때문이다.
여기서 보스몬스터의 크기는 스케일 10이 되어야 하는데
이 메서드에선 IsBoss를 사용해서 스케일을 바꿀수 없다 ! 보스면 게임 오번대?
어떻게 하지.. 고민하다가 .어디 클래스에서 이것을 변경시켜야하지?
새로운 보스몬스터 프리펩을 만들어야하나? 싶었는데
화장실을 다녀오니 간단하게 해결할 문제였다.
그냥 매번 보스인지 확인하고 맞으면 스케일을 바꿔버리는것.
잠깐의 휴식이 뇌를 활성화 시킨걸까.
하하
오늘은 여기까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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