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주 금요일은 스파르타 코딩 클럽 unity 게임 개발 과정 25일차(팀 프로젝트)
2023. 12. 4. 11:47ㆍ스파르타코딩클럽 게임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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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주 금요일마다 일주일의 끝이 왔다고 생각해서 그런가 til을 작성하지 않는 때가 있다..
저번주도 그러했다.. 너무 안도하는 걸까..?
하 ,.. 그래서 오늘 작성한다... 다시는 이런 일이 없게 알람이라도 맞춰놔야겠다..
매날 까먹는다.
간략하게 작성하겠다..
이날을 풀링시스템과 리스폰 포인트를 만들어서 몬스터를 플레이어 주변에서 생성하게 만들었다.
플레이어에게 에리어를 만들어서 에리어를 벗어나면 몬스터를 이동시켜 주변에 다시 나타나도록 하였다
그러면 플레이어가 이동하였을때 몬스터가 너무 멀리 떨어져 나타나지 않는 현상을 방지할 수 있다..
이 부분에 대한 설명은 추후에 하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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