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스파르타 코딩 클럽 unity 게임 개발 과정 27일차(팀 프로젝트)

2023. 12. 5. 23:11스파르타코딩클럽 게임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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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은 til을 길게 작성할 정신도 힘도 없다..

 

몬스터 구현은 거의 다 마무리되었다.

 

몬스터의 데미지, 피격, 공격 등등 이제 마무리 단계다.

 

보스몬스터도 만들었고 보스몬스터를 처치하면 스테이지를 넘어갈 수 있다.

 

보스몬스터가 소환되면 더이상 몬스터가 소환되지 않도록 하였고 보스몬스터는 일정시간 이상 지나야 나타난다.

 

내가 만들었던 몬스터들 도트도 찍었다. 물론 뼈대는 ai로 제작 그 후로 애니매이션에 필요한 모습을 그렷다.

 

우리 게임도 거의 완성되는 단계다

 

ui와 스토리 부분만 더 추가하면 될 것같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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