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는 스파르타 코딩 클럽 unity 게임 개발 과정 32일차(스크롤 뷰 사용하기 )
2023. 12. 13. 23:34ㆍ스파르타코딩클럽 게임개발
반응형
padding는 콘텐츠가 생성될때 위치를 맞춰주는 역할이다 left를 5로 설정하면 5만큼 왼쪽에서 떨어져서 나타난다.
cell size 는 콘텐츠에 들어가는 것의 크기다.
spacing은 얼만큼 띄우면서 생성할 것이냐고 묻는 것이다.
인벤토리에는 이정도면 충분했다.
반응형
'스파르타코딩클럽 게임개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늘은 스파르타 코딩 클럽 unity 게임 개발 과정 34 & 35일차 땜빵( Addressable을 이용하여 리소스매니저 만들기) (1) | 2023.12.18 |
---|---|
오늘는 스파르타 코딩 클럽 unity 게임 개발 과정 33일차(리포지토리 클론을 사용할 때 주의할 점) (0) | 2023.12.13 |
오늘은 스파르타 코딩 클럽 unity 게임 개발 과정 31일차(코드카타와 레이어 비트연산 ) (0) | 2023.12.11 |
오늘은 스파르타 코딩 클럽 unity 게임 개발 과정 30일차(ScriptableObject 메뉴 만들기 신박한 [Range] ) (1) | 2023.12.08 |
오늘은 스파르타 코딩 클럽 unity 게임 개발 과정 29일차(팀 프로젝트 끝 ) (1) | 2023.12.07 |